bible.jpg


총 게시물 254건, 최근 0 건

2017년 11월 - 얼룩 지우개

글쓴이 : 최고관리자 날짜 : 2017-12-09 (토) 00:09 조회 : 96
2017 11월

얼룩 지우개 

말씀:  상심한 자를 고치시며 저희 상처를 싸매시는도다. 
감사함으로 여호와께 노래하며 수금으로 하나님께 찬양할지어다 (시편 147:3,7)

마음에 드는 옷을 비싸게 사 입었는데 그만 얼룩이 묻어서 난감할 때가 있습니다. 몇 가지 얼룩 지우개를 알려드립니다. 
볼펜 얼룩 : 그리세린 녹슨 얼룩 : 레몬 쥬스
딸기 얼룩 : 끓는 물 크레용 얼룩 : 식초

모든 얼룩은 그것을 제거할수 있는 지우개가 반드시 있을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만물을 창조하실 때 반대의 성질을 지닌 물질도 창조해 놓으셨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하나님께서 준비 해 놓으신 얼룩 지우개를 발견해서 쓰기만 하면 됩니다. 

아주 괜찮은 사람이, 신앙도 좋고 실력도 있고 열심도 있는 사람인데 어느 순간 아주 모양새가 좋지 않게 행동하는 것을 보면 참 난감합니다. 어떻게 받아드려야 할지, 그를 나쁜 사람으로 정죄해 버리자니 너무 괜찮은 면이 있고, 좋게 생각하자니 이해 되지 않는 행동을 보여주고... 

그러나 그가 인생 길에서 받은 깊은 상처 때문에 그렇다는 것을 알게 되면 연민을 느낍니다. 그의 상처만 해결해 줄수만 있다면... 하는 안타가운 생각이 듭니다.

마치 찌꺼기가 뭍 밑에 갈앉아 있다가 휘저으면 물위로 떠올라오는 것처럼, 평소에는 상처들이 우리 존재 깊은 곳에 갈앉아 있다가 우리를 휘젓는 어떤 일을 만나면 수면위로 떠오르듯 우리를 괴롭히고 신경을 날카롭게 하고 밤잠을 못이루게 합니다.

우리의 깊은 상처, 묵은 상처를 제거할수 있는 지우개는 없을가요? 우리 내면의 얼룩을 지우는 얼룩지우개는 없을가요?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감사”입니다.
우리를 지으신 하나님께서 우리의 상처 지우개를 우리 안에 만들어 놓으셨는데 그것은 감사할수 있는 기능을 주신 것입니다.

하나님은 상심한 자를 고치시며 저희 상처를 싸메십니다!
하나님은 상심한 자를 고치시며 상처를 싸매시는 일에 우리가 협력하기를 원하십니다. 그것은 바로 감사 하는 것입니다.

심리학자들은 상처를 치유하기 위해서 여러 방법을 제시합니다. 그러나 가장 좋은 치유책은 “감사”입니다. 감사는 어떤 상처의 얼룩도 지워주는 정말 좋은 지우개입니다. 

상처가 떠오르거든 그것을 의도적으로 무시하고 감사를 의도적으로 하십시오. 상처를 없에려고 하는 그 어떤 노력보다도 감사하려고 노력해 보십시오. 

A 때문에 상처가 됩니까?  이렇게 기도해 보세요.
“하나님, A 때문에 감사합니다. A 가 준 상처까지 감사합니다 ”

그리고 계속 하십시오.
옷에 묻은 얼룩도 어떤 것은 한번만 지우개를 적용해도 되지만 어떤 것은 여러 번 적용해야 하듯이 한 두 번 감사하면서 지워질 수 있는 상처도 있지만 어떤 상처는 매일 같이 계속적으로 감사하다 보면 어느새 없어질 것입니다.




상처만이 아닙니다. 감사는 그 어떤 불행이나 문제도 정복하고 다스릴수 있는 힘이 있습니다. 감사는 모든 부정적인 얼룩을 지워주는 좋은 지우개입니다. 

상처 얼룩 지우개: 감사 실패 얼룩 지우개: 감사
약점 얼룩 지우개: 감사 불행 얼룩 지우개: 감사

상처를 자꾸 말하면 상처가 눈덩이처럼 커집니다.
상처 대신 감사를 말하십시요
실패를 자꾸 말하면 실패에서 일어날 수 없습니다.
실패 대신 감사를 말하십시오

약점을 자꾸 말하면 약점이 나를 지배합니다.
약점 대신 감사를 말하십시오
아픈 것을 자꾸 말하면 아픈 것이 자리를 잡습니다.
아프다고 말하지 말고 감사를 말하십시오.
가난을 말하면 가난이 자리잡습니다.
가난을 말하지 말고 감사를 말하십시오

감사는 모든 부정적인 얼룩을 지워줄 뿐 아니라 부정적인 요소를 아름다운 것으로 변화시키는 힘이 있습니다. 감사하다 보면  상처나 실패나 약점이 오히려 합력하여 선을 이루고 우리 인생을 더 멋있게 건설해 가는 재료가 되는것을 발견하게 됩니다.

인간 속에는 무한한 가능성이 있습니다. 인체를 구성하고 있는 세포는 100 조개나 되는데 그 세포 하나가 컴퓨터 칩을 백과사전 500권의 부피만큼 모아둔 것 보다 더 수용력이 있다고 합니다. 정말 인간을 굉장한 존재로 하나님이 창조 하셨습니다. 

이렇게 어마어마한 우리 속의 가능성을 이끌어 내는 가장 좋은 방법이 바로 감사입니다.
불평은 가능성을 꽉 막아 버리고 가두어 버리지만 감사는  무한한 가능성을 끌어내는 힘이 있습니다.

자녀를 훌륭하게 키우고 싶습니까?
감사의 사람으로 키우십시오. 
자녀들에게 물려 줄 수 있는 가장 귀한 유산이 무엇입니까? 
감사하는 심성입니다.
먼저 자녀에게 감사하십시오. 자녀가 무엇을 잘 해서가 아니라 자녀의 존재 자체를 감사하십시오 . 

결심 하십시오
하루에 한가지 이상 남편에게 아내에게 감사할 것을.
하루에 한가지 이상 자녀에게 감사할 것을-
마음에서 감사가 되지 않으면 의지적으로 감사를 해 보십시오. 입으로 감사해 보십시오

마음과 입은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입으로 감사 하다보면 마음으로도 감사하게 됩니다. 
하나님께도 많은 것을 구하는 기도보다 감사하느라고 10분, 
20분, 한 시간...을 보낼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가요?

할렐루야!
감사지우개를 주신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할렐루야!
감사충만 우리구역,  감사충만 우리 가정, 감사충만 우리교회 
아멘! 아멘!!
감사할수 있는 능력을 주신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