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ble.jpg


총 게시물 254건, 최근 0 건

2018년 2월 - 구역교제

글쓴이 : 최고관리자 날짜 : 2018-02-27 (화) 01:11 조회 : 120
2018 년  2 월

축복의 새 물결

말씀: 창12:2-3 내가 너로 큰 민족을 이루고 네게 복을 주어 네 이름을 창대하게 하리니 너는 복이 될지라
너를 축복하는 자에게는 내가 복을 내리고 너를 저주하는 자에게는 내가 저주하리니 
땅의 모든 족속이 너로 말미암아 복을 얻을 것이라.


할렐루야!  축복의 새 물결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축복의 새 물결” 은 우리의 아이디어가 아니고 하나님의 아이디어 이십니다. 
하나님께서 아브라함을 통하여 땅의 모든 족속이 복을 받게 하기 위하여 그를 축복의 통로로 부르셨기 때문입니다. 

축복의 새 물결은 축복의 통로가 되는 것입니다.
물결은 제 자리에 있지 않고 흘러가게 되어 있습니다.
축복의 새 물결은 우리가 축복을 받고 우리에게서 그 축복이 다른 사람에게로 흘러가는 것입니다.

마치 수돗물이 수도 파이프를 통하여 이 집 저 집으로 흘러가는 것과 같습니다. 파이프는 물의 근원은 아니지만 수도국으로부터 우리 집으로 물을 옮겨 주는 물의 통로입니다.

축복의 근원은 삼위 하나님이십니다. 축복의 새 물결은 
“만복의 근원이신 하나님” 께로부터 축복을 받아서 우리 주변으로, 세계 열방으로 그 축복을 흘러가게 합니다.

“새 물결”은 늘 새로 받고 늘 흘러보내는 것입니다. 물이 고여 있으면 사해 바다와 같이 죽은 물이 됩니다. 우리는 축복을 받는 그릇일뿐 아니라 축복을 흘러보내는 파이프입니다.

아브라함에게 약속하신 대로 아브라함 때문에 우리도 복을 받았습니다. 예수 믿고 영생의 복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아십니까?  우리도 축복의 통로로 부르셨습니다.
우리에게 영생과 복을 주시고 우리를 통하여 영생과 축복이 흘러가도록 하기 위해서 우리를 부르셨습니다. 그것이 우리를 창조하시고 우리를 구원하신 궁극적인 목적입니다.  그것이 진정으로 복된 인생이기 때문입니다.

“나 때문에 누군가가 복을 받는다면, 나 때문에 누군가가 지옥에서 천국으로 옮겨진다면, 나 때문에 누군가가 위로와 용기를 얻는다면, 나 때문에 누군가가 물질의 축복을 받는다면”.. 이 얼마나 복된 인생입니까?

지금부터 축복의 통로가 되기 시작하십시오. 
내 믿음이 약해도 다른 사람의 믿음을 위해서 기도하십시오.내 건강이 부족해도 다른 사람의 건강을 위해서 기도하십시오. 나도 물질이 부족하고 모자라도 다른 사람의 부요를 위해서 기도하십시오.

비록 나도 힘들고 아프고 어렵더라도 다른 사람을 위해 기도하고 축복하고 힘이 닿는데로 베풀어야 합니다. 
지금부터 축복의 통로가 되어야 합니다.






베푸는 사람들이 더 건강하고 오래 산다고 합니다. 자신의 복만을 추구하는 사람은 늘 쫓기지만 베푸는 사람은 마음의 여유가 있고 만족이 있기에 강건해 집니다.

록 펠러가 그랬습니다. 그는 55 세에 세계에서 가장 큰 부자가 되었지만 늘 쫓기는 마음이었습니다. 사실 그렇게 되기까지 얼마나 노심초사 했겠습니까? 그는 의사로부터 얼마 살지 못하리는 진단을 받는 중병에 걸렸습니다. 

그가 병원에 있는 동안 돈 때문에 치료받지 못하는 어린 아이를 비서를 통해 남몰래 도와 주어서 치료를 받게 했고 그 아이는 회복이 되었습니다.

이 일은 록펠러의 눈을 뜨게 했습니다. 돈을 모으는 것만 아니라 잘 쓰는 것이 얼마나 큰 행복인줄 알게 되었습니다. 
훗날 자서전에서 그 때의 경험을 “나는 살면서 이렇게 행복한 삶이 있다는 것을 예전에는 미쳐 몰랐다” 고 했습니다.

그 때부터 록 펠러는 축복의 통로가 되었습니다. 주님의 교회와 인류를 위해 많은 일을 했고  의사의 진단을 뛰어넘어 90 세가 넘도록 건강하게 살았습니다. 

이제 우리도 눈을 뜨게 해 주옵소서. 
우리의 기도의 수준이 높아지게 하옵소서. 
축복의 통로가 되기 위해 구하겠습니다.
우리 자녀들도 축복의 통로가 되기 위해 구하겠습니다.

요셉이 가는 곳마다 요셉 때문에 복을 받았습니다. 요셉 때문에 보디발 집이 복을 받았고, 요셉 때문에 애굽나라가 복을 받았고, 요셉 때문에 형제 친척들이 복을 받았습니다.

주여, 우리의 자녀들이 축복의 통로가 되게 하옵소서.
그들이 일하는 회사가 그들 때문에 복을 받게 하옵소서.
그들이 섬기는 교회가 그들 때문에 복을 받게 하옵소서.
우리의 자녀들 때문에 그 주변 사람들이 복을 받게 하시고
우리의 자녀들 때문에 이 시대가 복을 받게 하옵소서.

주여, 이 시대의 아브라함이 되게 하옵소서.
주여, dl 시대의 요셉이 되게 하옵소서.
주여, 이 시대의 록 펠러가 되게 하옵소서. 

할렐루야 
축복의 새 물결이 흘러오고 흘러가는 환상을 보십시오.
에스겔의 환상을 보시기 바랍니다.
성전에서 흘러나온 생수가 이르는 곳마다 소생하고 번성하는 환상을 보십시오. 

우리 교회에서 축복의 새 물결이 온 세계로 흘러가서 죽은 자들을 소생케 하고 번성케 하는 환상을 보시기 바랍니다.

우리에게서 축복의 새 물결이 우리 자녀들에게, 후손에서 후손으로 세계만민에게로 흘러가는 환상을 보시기 바랍니다.

할렐루야 축복의 새 물결!
할렐루야 부흥의 새 바람 축복의 새 물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