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ble.jpg


총 게시물 254건, 최근 0 건

2018년 5월 - 구역교제(할렐루야 하나님이 하십니다)

글쓴이 : 최고관리자 날짜 : 2018-05-23 (수) 01:41 조회 : 39
할렐루야 하나님이 하십니다!
  
말씀 : 일을 행하는 여호와, 그것을 지어 성취하는 여호와, 그 이름을 여호와라 하는 자가 이 같이 말하노라 (예 33:2)
  
하나님은 자신을 가르쳐 “일을 행하시는 여호와, 곧 일을 지어 성취하시는 여호와” 라고 천명하십니다.
  
하나님은 일을 지어 성취하십니다. 
역사와 인류와 만물이 하나님으로부터 시작해서 하나님으로 말미암고 하나님께로 마감 됩니다. 
  
하나님의 계획 속에는 시간표도 있습니다. 그 시간표대로 인류역사와 우리 개인을 인도하십니다.
  
우리의 운명이 마귀의 손에 있지 않고 자신에게도 있지 않고 하나님께 있다는 것이 복음이요 은혜입니다.
  
하나님이 창조하십니다. - 하나님이 가라사대 “있으라!” 하시니 그 말씀 앞에 이 엄청난 우주가 있게 되었습니다. 할렐루야 하나님이 창조 하십니다!
  
하나님이 구원하십니다. - 흉악한 강도가 마지막 순간에 예수님을 향하여 “주여, 당신의 나라 임할 때 나를 기억하소서” 하자 곧 그를 구원하셨습니다. 그 때 천지창조보다 더 위대한 재창조를 하셨습니다.
할렐루야 하나님이 구원 하십니다!
  
하나님이 깨끗게 하십니다 - 다섯번 결혼에 실패하고 여섯번째 남자와 동거하고 있던 여성을 주님은 가장 정결한 여성, 예수의 증인이 되게 하셨습니다.
할렐루야 하나님이 깨끗게 하십니다!
  
하나님이 회복하십니다! - 일곱 귀신에게 사로잡혀서 철저하게 망가진 한 여성을 주님이 회복하시니 온전하고 귀한 믿음의 여인이 되었습니다.
할렐루야 하나님이 회복 하십니다.
  
아무리 형편없이 부숴진것도 하나님은 처음 것 보다 더 좋게 회복하십니다. 오늘도 망가진 인생을 향하여 하나님은 말씀하십니다. 내가 처음보다 더 좋게 회복하리라. 
할렐루야 하나님이 회복 하십니다! 
  
하나님이 세우십니다.- 거름더미에 앉아 있는 낮고 천한 자를 하나님이 존귀한 자들과 한 자리에 앉게 하십니다. 작은자가 천을 이루고 약한자가 강국을 이루게 하십니다. 할렐루야 하나님이 세우십니다.!
  
  
하나님이 축복하십니다. - 하나님이 축복하시면 막을 길이 없습니다. 경제공황이 와도 하나님이 축복하시면 날로 그 지경이 넓어집니다. 우리 발로 밟는 땅이 다 우리의 것이 됩니다. 
할렐루야 하나님이 축복 하십니다!
  
하나님이 살리십니다 - 마지막 날, 죽은 자들이 하나님의 아들의 음성을 듣는 날에 무덤 문이 열리고 죽은 자들이 다시 살아서 다시 죽지않고 영생합니다.
할렐루야 하나님이 살리십니다!
  
오늘도 하나님이 살리십니다. 
하나님께서 에스겔을 바싹 마른 뼈들이 많이 있는 골짜기로 데려가셨습니다. 그리고 에스겔에게 그 뼈들을 향하여 하나님의 명령을 대언하라고 했습니다. 
  
뼈들에게 명령하라니요? 시체도 아니고 말라버린 뼈들에게 명령하라니요? 그러나 에스겔은 믿음을 가지고 하나님의 명령을 대언했습니다.
  
“너희 마른 뼈들아 여호와의 말씀을 들을지어다. 내가 생기를 너희에게 주리니 너희가 살아 나리라! ”
  
과연 하나님의 말씀이 선포되자 뼈들이 움직이기 시작했습니다 이 뼈, 저 뼈들이 서로 연결되고, 힘줄이 생기고 살가죽이 덮혔습니다.
  
에스겔은 또 한번 하나님의 명령을 대언했습니다.
“생기야 사방에서부터 와서 이 죽음을 당한 자에게 불어서 살아나게 하라!”
  
그러자 그들이 살아나서 큰 군대가 되었습니다. 
한번 이 일을 환상으로 그려 보십시오.
  
오! 우리가 믿는 하나님은 바로 이런 분이십니다 
오! 우리가 경청하고 순종하는 하나님의 말씀은 바로 이와 같이 능력의 말씀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의 능력이 오늘도 죽은자를 살리시고 마른뼈처럼 가능성 없는 문제도 회복하십니다.
  
우리도 하나님의 말씀을 믿음으로 대언해야 합니다.
죽은 문제를 향하여 하나님의 말씀을 대언하십시오.
죽은 건강을 향하여 하나님의 말씀을 대언하십시오.
끝장 난 상황 앞에서 하나님의 말씀을 대언하십시오.
“너는 여호와의 말씀을 들을지어다. 여호와의 말씀이 네가 죽지않고 살아나리라 하셨느니라.”
  
할렐루야! 일을 지어 성취하시는 여호와!
할렐루야! 하나님이 하십니다.